용품 두부,샐러드,도시락 오뚜기 리얼 멕시칸 브리또 치폴레살사치킨 (냉동) 세일가 안내해드립니다.
지금 쎄일전비용 7% 6,980원에서 할인된 가격
6,450원 특가금액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23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오뚜기 리얼 멕시칸 브리또 치폴레살사치킨 (냉동) 상품구매


와이프가 좋아하는 간편식, 육아중 편리합니다. | 직접 구매해서 직접 먹어보고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결혼 4년차에 육아 14개월차 부부입니다. 아기가 발달하면 발달할수록 엄마의 시간은 점점 없어지고 아이에게 붙어 있어야하는 시간이 점점 늘어납니다. 아니 그냥 아이에게 하루종일 붙어 있어야 하지요.

그래서 엄마는 씻을시간도 제대로 된 끼니를 한끼 차려 먹을 시간도 없습니다. 그래서 항상 간편하게 식사를 하고 대충 때워버리곤 합니다. 그래서 하루 두끼만 반찬과 국에 차려서 먹고 나머지 식사는 간편한 간식이나 조리가 간편한 냉동 등으로 때우곤 합니다.

그래서 와이프의 간단한 식사를 돕기 위해서 구입을 하게 되었구요. 현재도 냉동실에 많은 냉동식품과 간편식들이 많지만 더 맛있고 와이프가 좋아하는 식사대용 거리를 찾기 위해서 이거저것 시켜서 와이프에게 먹여보고 있습니다.

일단은 브리또는 와이프가 가장 좋아하는 식사대용 식품입니다. 그 어떤거보다 조리가 편하고 간편하게 먹을수 있기 때문이고요. 안에 밥도 여러가지 재료들도 들어 있어 다양한 맛이나서 좋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같은 브랜드 총 다섯가지 브리또 중 세가지 브리또를 구입해거 먹어봤구요. 와이프는 이 제품이 가장 맛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직 안 먹어본 두가지는 차차 먹어도보고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신혼이란 없는 살림에 6000원에 세개가 들어 있고 한번에 이천원이란 가격은 저렴한 가격이 아닙니다. 가격적인 부담도 있지요. 하지만 와이프가 잘 먹고 시간을 벌수 있다면 계속 구입할 생각이고요.

건강에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아이가 혼자놀고 자는 그 순간까지만은 브리또를 구매할것 같네요.


역시나 갓뚜기~~~~아침에 먹으면 안됨; 맥주땡김 | 마트에서 몇번 사먹어 봣는데
쿠팡도 팔아서 바로 구매했네요..
가격은 마트에서 특가로 판매하는 것과 거의 동일합니다.

아침으로 우유와 같이 먹었어요.
아침에 먹으면 안될것 같아요.
출근해야하는데 맥주땡김주의……………..;;;;;;;;;;
꾹 참고 우유에 먹었어요 ㅋㅋㅋ
(275kcal, 밥한공기에 200kcal리고 생각하면, 반찬까지 먹는다했을떄는 열량이 더 많아지겠죠?ㅎㅎ 아주 양호합니다 ㅋㅋ)

입에 착착 붙는 토마토와 칠리 그리고 피자치즈의 조화가 아주 그냥
죽여줍니다.

각 1개씩 먹고 출근할랬는데, 1봉지 더 뜯을뻔 했네요.
하지만 참았습니다.

그 이유는 ,

오늘은 전자레인지로 1분50초 돌렸는데, 속이 차가우ㅓ요; 그래서 3분 돌려 뜨끈뜨끈하게 먹었어요. 존마탱ㅋ
내일은 에프에 돌려서 먹어보려구요,
뭔가 차이가 있을 것 같아요.

~~~~~~~~~~~~~~~~~~~~~~~~~~~~~~~~~~~~~~~~~~~~~~~
ㄴㄴㄴㄴㄴㄴ네, 후기 추가합니다! 에프에 돌려먹었어.
역시나 에프네요, 정말 맛있는 ,,,멕시코에서 먹는듯한 브리또 되겠습니다.
200도, 13분 돌렸어요. 맥주가 절로 생각나는 맛입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
~~~~~~~~~~~~~~~~~~~~~~~~~~~~~~~~~~~~~~~~~~~~~~~

빵(도우)부분이 굉장히 부드러운 또띠아입니다.
쫀득거리며 사르륵 녹는 식감이구요.
치즈와 토마토 소스 그리고 칠리소스가 참 잘어울리네요.

아이들은 못먹을것 같아요. 그렇게 맵진 않지만,
칠리가 들어 약간 매콤합니다. (신라면의 매운맛은 아니구요, 가벼운 매운맛이에요)

전자레인지 돌렸더니 가장 끝부분이 딱딱해지더라구오.
그래서 저는 먹다가 남겼어요. 빵 같은건 전자레인지로 돌리면 항상 수분이 사라질 쯤에 딱딱해 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어야 한다는 점!
잘먹었어요~~~~~

맛은 보장합니다. 역시나 갓뚜기
가격은 한개 2300원 정도이니. 좀 더 할인하면 좋겠어요
(개인적 생각임다)ㅋㅋㅋㅋ

마트에서 할인하는 가격과 거의 같습니다., ㅎ


정말 맛있는 오뚜기 리얼 맥시칸 브리또 치폴레살사치킨! | 아침겸 해서 하나씩 꺼내먹기 위해서 구매한 오뚜기 리얼 멕시칸 브리또 치폴레살사치킨 냉동 제품입니다.

로켓프레시 제품이기 때문에 주문한 다음날 지정배송장소에 새벽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첨부한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은박의 로켓프레시 보냉 포장에 내부에는 드라이이아이스가 들어있는

완벽 냉동 상태로 배송을 받았습니다. 정면에는 오뚜기 Real Mexican Burrito 치폴레 살사치킨이라 적혀있고

작은 글씨로 매콤한 치폴레 살사소스에 담백한 닭가슴살이 듬북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조리법과 원재료명 및 식품의 유형, 제조원등이 자세하게 적혀있고 실제 제조는

오뚜기에서 하는게 아니라 유통만 오뚜기에서 진행하고 있는것으로 나와있습니다.

유통기한의 경우 2020년 6월 3일 까지라서 대략 8개월 정도 보관 가능한 상품을 받았고

상품 비닐을 개봉하게되면 3개로 소포장된 부리또를 볼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1분 50초라고 되어있지만 10초 단위 맞추는게 귀찮아서 저는 비닐을 벗기고

그냥 2분 돌렸는데 음.. 향이 생각보다 제법 괜찮습니다. 제품 사진에서는 녹색이랑 치즈랑 옥수수 컬러가

대비되도록 잘 찍었는데 막상 한입 베어문 사진을 보니 녹색 야채는 잘 보이지 않는것 같습니다.

적당히 치즈맛도 많이나고 소스맛도 멕시칸풍답게 맛있습니다. 아마 이거 싫어하는 분은 거의 없을것 같습니다.

진짜 간식으로 하나씩 먹기 좋은 녀석인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간편하게 멕시칸요리를 먹어보고싶다면…. | 아침 출근전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 좋은것 같아요, 쫄깃하고 담백한 또띠아와 고소한 치즈의 맛을 듬뿍 느낄 수 있어 좋아요.

간편하게 맛있는 브리또 제품을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최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13분정도 돌려주니 너무 맛있어요.

담백한 닭가슴살과 매콤한 할라피뇨로 만든 멕시코식 요리가 땡길때 한번 드셔보시면 강추입니다.

갓뚜기가 만든 환상의 조합. 역시 믿고 먹습니다.


오뚜기 리얼 멕시칸 브리또 치폴레살사치킨 (냉동), 375g, 1개재구먀에요….요즘 마트에서 안사고 여기사 사요
맛있는 살사 차폴래 부리또가 갑자기 먹고 싶어
샀죠 ㅋㅋㅋ

냥동고가 공간이 없어 기다리다
다른거 먹어 치우고 이걸로 드뎌 채워 넣고

하나씩 먹어야죠
약 1분 정도 대충 데워 회사 가져가서
점심 전후 1분 이내로 추가 가열후
전자렌지에서 꺼내 먹어요
회사에 전자렌지 없는 분은 집에서 2분 뎁혀 가지고
가서 드셔도 식은 후에 과 먹듯이 드세요
식어도 먹을 만 해요
이건 매콤헌 맛이 일품이죠
트리풀치즈는 전번적으로 무난한 치즈맛이구요
재일 제가 많이 사먹어요
고기 대용 단뱍질 보충원 이죠
물론 샐렉스 마시는 프로틴이나
핼스장에서 먹는 고가의 프로틴 보충제도 있지만
그건 비정상적으로 많아 식사로도 충분히
단백질 보충되요
중요한 건 마음가짐과 생활 습관이죠

구매추천…도움 꾸욱^^


오뚜기 리얼 멕시칸 브리또 치폴레살사치킨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오뚜기 리얼 멕시칸 브리또 치폴레살사치킨 (냉동) 와이프가 appeared first on 챠트샵.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bcornar.ssnewss.com

+ Recent posts